정기모임 후기/2019년2019. 7. 31. 07:00
1. 러브 레터 Love Letter
 
 
정모에 처음 나오신 뚜뚜 님에게 선택권을 드렸습니다.
그랬더니 러브 레터를 골라 오셨습니다.
한글판인데 제가 알던 한글판과는 그림이 다르네요?
 
인랑 님이 설명해 주셨습니다.
 

 
 
게임에 대한 인상
뚜뚜:
물천사:
인랑:
skeil:
 
 
 
 
2. (레지스탕스) 쿠 Coup
 
 
뚜뚜 님에게 선택권을 또 드렸더니 이걸 골라 오셨습니다.
저는 잘 모르는 게임이어서 물천사 님이 설명하셨습니다.
 
뚜뚜 님의 게임 성향을 가늠할 수 있었습니다.
블러핑 게임을 좋아하신다네요. ㅎ
 
게임에 대한 인상
뚜뚜:
물천사:
인랑:
skeil:
 
 
 
 
3. 도미니언 Dominion
 
 
배가 너무나 고프신 인랑 님과 적당히 고프신 물천사 님이 식사를 하러 하시고 남은 둘이서 도미니언을 했습니다.
제가 도착했을 때에 물천사 님이 뚜뚜 님에게 도미니언 룰만 설명하시고 계셨고 막 배우셨으니 한 게임 하시라고 말씀 드렸는데 접으셨거든요.
그래서 물천사 님과 인랑 님의 배려로 뚜뚜 님이 도미니언을 이날 해 보실 수 있었습니다. ㅎ
 
초반부터 뚜뚜 님이 속주를 구입하시길래 제가 잔뜩 긴장했습니다.
제가 너무 긴장한 탓이었는지 (?) 속주를 6장이나 구입해 버렸다는...
 

 
 
게임에 대한 인상
뚜뚜:
skeil:
 
 
 
 
4. 크툴루 워즈 + 크툴루 워즈: 윈더워커 확장 Cthulhu Wars + Cthulhu Wars: The Windwalker Expansion
 
 
인랑 님이 찾으셨던 게임을 물천사 님이 가져오셨습니다.
이게 무척이나 큰 게임이어서 물천사 님이 큰 맘 먹고 가져오신 거였습니다. (요즈음 날씨도 더운데...)
 
저는 이번에도 몸에도 좋고 맛도 좋은 흑염소 (?) 팩션을 골랐습니다.
지난 번에 책을 다 못 깔아서 엘리된 한이 있어서 책을 다 놓으려고 노력했습니다.
초반부터 열심히 확장하면서 책 3개를 깔았더니 저를 견제하시는 듯이 뚜뚜 님이 저를 뚜까 패셨습니다. ㅠㅠ
 
이리 저리 이동하면서 저격을 하시는 뚜뚜 님이 인랑 님까지 건드리시자 두 분이 개싸움을 벌이셨고, 그 사이에 물천사 님이 점수를 마구 올리고 계셨습니다.
어부지리로 물천사 님이 승리...
 
윈드워커 확장 팩션 센 것 같은데 어쩐지 물천사 님이 고르시더라니... ㅋㅋ
 

 
 
게임에 대한 인상
뚜뚜:
물천사:
인랑:
skeil:
 
 
 
 
돌아오는 일요일에 뵙겠습니다.
Posted by Mounted Cloud